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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Manual/PlatformDependentCompilation.html
https://docs.microsoft.com/ko-kr/dotnet/csharp/language-reference/preprocessor-directives
C# 전처리기 + 플랫폼 매크로를 이용하여 플랫폼을 대응
Ex)
#if UNITY_EDITOR
//에디터에서 해야 할 작업
#endif
#if UNITY_ANDROID
//안드로이드에서 해야 할 작업
#endif
또는
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Application-platform.html
if (Application.platform == RuntimePlatform.Android /* 코드가 실행될 플랫폼 */)
{
}
위처럼 대응
주의할 점
- 전처리기를 사용할 경우 Unity의 Build Setting이 만약 Android로 돼있을 경우엔 유니티의 에디터 상에서도
#if UNITY_ANDROID
//안드로이드에서 해야 할 작업
#endif
위 코드가 먹힌다는 부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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