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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LSL에서 사용하는 함수들이 보통(?) Shader Graph의 node에서 제공하는 함수와 내용이 같지만 자세히 보면 같은 함수임에도 node에서 설정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출력이 다르게 나올 수가 있어서 꼭 HLSL의 함수 내용과 Shader Graph의 node의 내용을 비교해가면서 작업해야 한다.
https://docs.microsoft.com/en-us/windows/win32/direct3dhlsl/dx-graphics-hlsl
에서 HLSL의 내용을 보고
https://docs.unity3d.com/Packages/com.unity.shadergraph@10.3/manual/index.html
에서 함수를 다시 검색해서 내용을 비교해봐야 한다.
(현재 Shader Graph 10.3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서 10.3에서 검색하는데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버전을 선택해서 검색하는 것이 더 좋다.)
* 함수의 이름이 다르고 내용이 같은 경우도 있기 때문에 Goole에서 Shader graph "HLSL 함수" 이런 식으로 검색해서 내용을 비교해 볼 수도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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