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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mantic Versioning를 빼먹을 수 없지..
위 내용에서 요약 부분만 딱 빼오면
버전을 주.부.수 숫자로 하고:
- 기존 버전과 호환되지 않게 API가 바뀌면 “주(主) 버전”을 올리고,
- 기존 버전과 호환되면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때는 “부(部) 버전”을 올리고,
- 기존 버전과 호환되면서 버그를 수정한 것이라면 “수(修) 버전”을 올린다.
주.부.수 형식에 정식배포 전 버전이나 빌드 메타데이터를 위한 라벨을 덧붙이는 방법도 있다.
* 주 올리면 부, 수 => 0
* 부 올리면 수 => 0 이런 느낌임
요런 내용이 있는데 딱 이대로만 하면 될 듯 Unity Version관리할 때 잘 좀 해보쟈 :'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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